오로라 핀란드 여행

by Anti-Dust

핀란드에서는 자연이 선사하는 가장 장엄한 빛의 쇼, 오로라를 유리 이글루 및 럭셔리 스위트 등 오로라를 보기 위해 지어진 다양한 공간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핀란드 라플란드 지역에서는 오로라를 1년에 약 200일, 또는 이틀에 한 번 맑은 날 밤에 볼 수 있습니다. 오로라가 잘 보이는 지점으로 이동하는 가장 전통적인 방식은 스노우슈잉을 하거나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노우 모빌, 개썰매를 타는 것입니다. 하지만 차가운 겨울 공기 속에서 어두운 하늘을 오래 바라보는 것이 어렵다면 좀 더 편안하게 오로라를 즐길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여 너무나 쉽게 오로라 아래에서 포근하게 잠들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핀란드에 도착하면, 일단 잠시 시간을 가져 보세요. 기차, 버스, 자동차, 증기선, 크루즈선, 자전거, 스키, 썰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느긋하게 이 모든 것을 만끽해 보세요.

핀란드는 땅이 넓고 인구 밀도는 낮은 나라이지만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데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항공, 철도, 도로와 수상 교통 체계 모두 방대하고 믿을 수 있는 교통 수단입니다. 핀란드에 도착하면 헬싱키에 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이 나라의 모든 지역들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