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

by Anti-Dust

본래 가습기와 공기청정기는 한 제품에 함께 담길 수 없는 제품으로 알려져 왔다. 공기청정기의 센서가 초음파로 분사되는 가습기의 물방울을 미세먼지로 인식해 오작동하거나, 필터에 광물질이 침전돼 필터 수명이 깎이게 되기 때문이다. 다이슨이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은 이런 걱정 없이 가습기와 공기청정기의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수분을 초음파가 아닌 자연기화식 가습 방식을 통해 분사해 공기청정기능과 함께 작동해도 문제가 없도록 구현했다.

특히, 다이슨은 자체 기술을 통해 물 속 박테리아를 99.9%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수증기로 분사하는 위생적인 가습 기술을 완성시켰다. 엔지니어들은 제품 설계 시 UV-C 광선에 대한 박테리아의 최적의 노출도를 찾고자 연구했고, UV-C 광선이 튜브를 따라 반사될 수 있도록 반사성이 높은 PTFE 튜브를 적용했다. 그 결과, 물 탱크 안의 물이 UV-C 광선을 처음으로 통과할 때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박테리아의 99.9%가 제거된다.

다이슨 퓨어 휴미디파이+쿨 크립토믹™은 실내 공기도 알아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능형 센서가 온도 및 습도 뿐만 아니라 공기 중 입자와 가스를 자동으로 감지한다. 다이슨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내의 컨디션을 파악해 조절할 수 있다. 화이트/골드와 건메탈/브론즈 두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동일하게 130만원이다.

파이낸셜뉴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