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무선 청소기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by Anti-Dust

다이슨의 가장 강력하고 인텔리전트한 무선 청소기

레이저 슬림 플러피™ 클리너 헤드와 함께 사용 가능.

강력한 청소 성능의 과학적 근거

헤어 스크류 툴로 긴 머리카락과 반려동물의 털을 빠르게 청소

흡입력은 IEC 62885-4의 CL5.8과 CL5.9에 따라 유연한 주입구로, 먼지통을 가득 채우고 부스트 모드로 테스트했습니다.(독립시험기관 영국 SGS, 테스트 결과)

제품 상세정보

레이저가 마룻바닥의 보이지 않던 먼지를 보여줍니다. 피조 센서가 먼지 입자의 크기와 양을 지속적으로 측정해 필요할 때 자동으로 흡입력을 조절합니다. LCD 스크린은 실시간으로 흡입되는 먼지를 보여줍니다.

마룻바닥을 위해 설계된 레이저 기능입니다. 레이저의 효과는 주변 밝기, 먼지의 크기, 표면의 영향을 받습니다. 미세한 크기의 먼지가 100 마이크론 이하의 입자라는 것은 다이슨 자체 테스트 데이터에 근거함.
정확도는 자동 모드로 사용 시 가장 높습니다. 자동 흡입력 조절 기능은 자동 모드에서만 작동합니다. 다이슨 자체 테스트 데이터에 근거해 평균적인 가정 내 사용을 기준으로 시험했습니다. 다이슨은 다이슨 자체 리서치에 근거하여 미세한 크기의 먼지를 100 마이크론 이하의 입자로 정의함.
화면에 표시되는 먼지의 양과 크기는 사용 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정확도는 자동 모드로 사용 시 가장 높습니다. 자동 흡입력 조절 기능은 자동 모드에서만 작동합니다. 다이슨 자체 테스트 데이터에 근거해 평균적인 가정 내 사용을 기준으로 시험했습니다. 다이슨은 다이슨 자체 리서치에 근거하여 미세한 크기의 먼지를 100 마이크론 이하의 입자로 정의함.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