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홀리데이 여행을 더 안전하고 즐겁게 만드는 방법

by Anti-Dust

전 세계 사람들은 겨울 방학 동안 가족과 함께 모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현대 가족은 멀리 떨어진 도시, 주, 카운티, 지방 및 심지어 국가에 널리 분산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은 종종 계절적 축하로 이어지는 필수적이고 중요한 단계입니다.

미국인들은 2020년 12월 18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50~500마일을 약 150억 번 여행했습니다.

사람들은 COVID-19로 이어지는 감염인 SARS-CoV-2(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2)의 확산을 막기 위해 2020년 겨울 방학 여행을 자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인들은 2020년 12월 18일과 2021년 1 월 3일 사이에 50~500마일을 약 150억 번 여행했습니다.

Leger/Association for Canadian Studies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의 48%가 2020년 말에 가족 외의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여행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SARS-CoV-19의 확산으로부터 자신과 다른 사람을 보호하는 10가지 방법. 출처: IQAir

 

공중 보건 공무원이 휴가 여행을 권장하지 않는 경우 항상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중 보건 공무원이 은행 휴가 여행을 권장하지 않는 경우 항상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여행이 권장되지 않는다면 은행 휴가 여행을 덜 걱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은 계절별 축하 행사를 위해 집으로 돌아가는 여행을 보다 안전하고 밝게 만들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여행 팁입니다.

은행 휴일 비행기 여행 및 대중교통

항공 여행은 COVID-19로 이어질 수 있는 바이러스인 SARS-CoV-2가 발생한 이후 진화해 왔습니다. 현지 규정 및 국경 제한에 따라 일부 여행 목적지는 접근이 불가능하거나 SARS-CoV-2 감염 예방 접종 또는 테스트와 같은 비행 전제 조건이 있거나 검역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 기차역 및 고속도로에서 고려해야 할 오염 물질 건강 위험이 있습니다.

전염병 동안 대중교통

다른 국가로의 비행을 계획하기 전에 여행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호주는 2020년과 2021년 대부분의 기간 동안 폐쇄된 국경을 유지해 왔습니다. 단, 뉴질랜드와의 여행 거품이 계속해서 공유되고 호주로 돌아온 시민과 가족에 대한 개별 면제가 예외입니다.

항공 여행은 항상 다른 사람들과 가까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행이 확실하면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연합의 보건 기관은 항공 여행 중에 몇 가지 조치를 취하도록 권장합니다. 여행 장소에 따라 몇 가지 권장 사항이 필요합니다.

일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탑승 전 예방 접종을 완전히
  • 가능하면 비행 전후, 사회적 거리두기
  • 잘 구성되고 잘 맞는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 승객이 예방 접종을 받더라도 비행에 요구될 수 있습니다.

기차, 지하철 및 버스 여행은 자체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교통수단에는 여전히 유사한 건강 권장 사항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공중 보건 공무원의 조언은 공공 장소와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승객이 예방 접종을 받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것을 계속해서 알려줍니다.

대중교통 및 대기 오염

공항, 기차, 지하철, 버스 정류장과 환승 시 여행자는 다른 대기 오염 물질과 함께 PM2.5와 초미세 먼지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지름이 2.5마이크로 미터 이하인 초미세먼지인 PM2.5는 다양한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공항 근처에서는 평소보다 높은 농도의 초미세먼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0.003 마이크론 크기의 초미세먼지는 너무 작아서 흡입하여 폐로 들어간 후 혈류를 통해 신체의 모든 기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공항 근처에서는 평소보다 높은 농도의 초미세 입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

PM2.5 및 초미세 입자와 관련된 몇 가지 건강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심장 및 폐 질환
  • 기관지염
  • 기종
  • 천식 및 더 심한 발적

대중교통에서 발견되는 기타 항공 여행 오염 및 오염 물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산화탄소
  • 일산화탄소
  • 이산화질소와 같은 질소 산화물
  • PM10
  • 이산화황
  •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나열된 오염 물질 중 일부는 기차역의 대기 질 제한을 초과하여 측정되었습니다. King’s College London과 University of Edinburgh가 발표한 2019년 논문에 따르면, Edinburgh의 Waverly와 London의 King’s Cross 관측소는 모두 PM2.5, PM10 및 이산화질소 유럽 연합의 대기 질 한계를 초과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은행 휴일 고속도로 여행

차량 이동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여전히 감염성 질병의 위험뿐만 아니라 위험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차량에 탑승한 모든 사람이 예방 접종을 받았거나 팬데믹 기간 동안 같은 공간을 공유했다고 가정하면, 운전자와 승객은 주유소, 식당 및 기타 공공장소에서 여전히 감염의 기회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예방 접종,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은 SARS-CoV-2 및 기타 바이러스 감염의 확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과 마찬가지로 은행 휴가 여행자의 또 다른 공중 보건 위험은 운전과 고속도로 자체에서 올 수 있습니다. PM2.5, 초미세 입자, 이산화질소 및 VOC는 모두 고속도로 근처에서 발견되는 일반적인 차량 배출물입니다. 질소 산화물과 VOC는 햇빛에서 화학적으로 결합하여 지표면의 오존 또는 스모그를 생성합니다. 오존 은 연무처럼 보일 수 있는 호흡기 자극제이며 로스앤젤레스 및 멕시코 시티 와 같은 일부 도시에서 일반적인 오염 물질이 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차내 대기 오염 물질을 더 잘 제어하기 위해 운전자는 냄새, 가스 및 오염 물질을 포집할 수 있는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연휴기간 호텔방

공휴일 여행 중 게스트 침실에 머물든 호텔에 머물든, 특히 호텔 객실이 대기 오염의 주요 원인인 고속도로 근처에 있는 경우 침실에 오염 물질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대기 오염 물질이 항상 외부에서 실내로 들어오는 것은 아닙니다. 원인은 실내 자체에 있을 수 있습니다.

 

대기 오염 물질이 항상 외부에서 실내로 들어오는 것은 아닙니다. 원인은 실내 자체에 있을 수 있습니다. 실내 공기(Indoor Air)에 발표된 연구는 2007년 브라질 호텔에서 집 먼지 진드기 및 애완동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연구에 포함된 호텔의 모든 수준에 집 먼지 진드기, 고양이 및 송곳니 알레르기 항원이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천식과 알레르기.

집을 떠나 있는 사람들을 위해 밤새 공기를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 공기 청정기를 가져오세요. 침대 스탠드에 설치할 수 있는 조용한 선풍기가 있는 효율적인 개인용 공기 청정기는 은행 휴가 여행자가 잠자는 동안 깨끗한 공기를 호흡 공간에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공기질 확인

해당 지역의 대기 오염 농도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정의 경우 실내 또는 실외 대기 오염 물질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공기질 모니터가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중요한 실시간 공기질 업데이트 및 예보를 제공하여 공기질이 좋지 않은 날에 대비하고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테이크아웃

겨울 뱅크 홀리데이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즐거운 시간을 의미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것은 충분히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하게 공기 중 오염 물질에 노출되어 스트레스를 더할 이유가 없습니다.

미리 계획하고 공기 정화 기술을 사용하면 오염 물질의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번 겨울 뱅크 홀리데이 시즌에 모두가 더 안전하고 활기차게 지낼 수 있습니다.

IQAIR 정보

IQAir는 개인, 조직 및 지역 사회가 정보와 협업을 통해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위스에 기반을 둔 대기 질 기술 회사입니다. 1963 년 창립 이래 IQAir는 글로벌 리더로서 전 세계 1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