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대기 오염의 주요 구성 요소

by Anti-Dust

 

대기 오염의 주요 구성 요소는 이산화황, 질소 산화물, 이산화탄소, 황화수소, 시안화수소, 불화수소, 염소, 메탄 및 암모니아입니다. 질소 산화물은 자동차, 트럭, 버스, 발전소 및 오프로드 장비에서 배출되는 또 다른 유형의 대기 오염 물질입니다. 다양한 가스의 대기로의 방출, 미세하게 분리된 고체 또는 미세하게 분산된 액체 에어로졸은 환경의 자연적 용량을 초과하여 분산 및 희석 또는 흡수됩니다. 이러한 물질은 건강에 치명적입니다.

 

 

 

David Keith

Gordon McKay Professor of Applied Physics, John A. Paulson School of Engineering and Applied Sciences at Harvard University
데이비드 키스는 25년 동안 기후 과학, 에너지 기술, 공공 정책 사이의 접점 근처에서 일했다. 캐나다 국가물리학상시험에서 1등을 했고, MIT의 실험물리학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타임지의 히어로즈 오브 환경(Heroes of the Environment) 중 한 명이었다. 데이비드는 하버드 공대 응용물리학과 교수, 하버드 케네디 공대 정책학과 교수로 탄소중립 탄화수소 연료를 만들기 위해 대기에서 CO2를 포획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인 탄소엔지니어링의 설립자다. 태양지질공학의 과학, 기술, 공공 정책에 관한 연구로 가장 잘 알려진 데이빗은 하버드 대학교의 태양지질공학 연구 프로그램의 개발을 주도했다. 그의 연구는 대규모 풍력발전의 기후적 영향에서부터 수소연료의 전망에 대한 초기 비판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데이비드의 하드웨어 공학 프로젝트에는 최초의 원자 간섭계, NASA ER-2의 고정확도 적외선 분광계, 그리고 현재 탄소 공학용 파일럿 플랜트 개발, 태양 지구 공학용 성층권 추진 풍선 실험 등이 포함되어 있다. David은 과학 기술 정책과 에너지 및 환경 시스템에 관한 강의를 하며, 이 강의는 온라인 EDX 강좌로 전세계 학생들에게 도달했다. 그는 MIT 출판사의 기후 공학 사례와 함께 대중을 위해 글을 썼다. 캠브리지에 본사를 둔 데이빗은 시간의 약 3분의 1을 알버타 주 캔모어에서 보낸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