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걸이형 공기청정기 Rabbit Air MinusA2

by Anti-Dust

당신의 집, 당신의 공기

Rabbit Air의 MinusA2 공기 청정기는 모든 공간에 적응하고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색상이 옅은 경우 당사의 Artist Series 전면 패널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장식하거나

벽에 장치를 걸어서 바닥 공간을 보존하십시오.

Customized Filter 옵션을 선택하여 필요에 따라 공기 청정기의 여과 능력을 조정하십시오.

집에 완벽한 공기 청정기를 만드십시오.

맞춤형 패널

Vincent Van Gogh, Claude Monet, Katsushika Hokusai의 이미지와 Rabbit Air의 창작 팀이 제작 한 아티스트 시리즈를 통해 고객에게 오래된 공기에 대한 정교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맞춤 필터

MinusA2 공기 청정기를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세균 방어 필터
부유 세균, 곰팡이 포자 및 바이러스를 운반하는 입자를 효과적으로 포착하고 감소시킵니다.

 

애완 동물 알레르기 필터
트랩과 애완 동물 비듬 및 애완 동물 알레르기를 줄입니다.

 

독소 흡수 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 및 기타 화학 물질을 제거하고 감소시킵니다.

 

냄새 제거 필터
애완 동물, 담배 및 시가 에서 냄새를 제거하고 냄새를 줄이며, 요리 및 곰팡이

 


Wi-Fi 사용 설정 가능

가장 섬세한 공기 청정기 인 MinusA2 SPA-780N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무선 인터넷 기능을 가진 이 장치를 사용하면 소파에 앉아 있든 집밖에 앉아 있든 상관없이 공기 품질을

모니터링하고 집안 정화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장비로 깨끗한 공기를 편안하게 즐겨보십시오.

 


전체적인 접근 방식

행복한 가정은 휴식을 취하고 젊어지게 하며 가족과 다시 만날 수 있는 장소 여야 합니다.

우리는 MinusA2 공기 청정기를 전체론적 접근 방식으로 설계하여 청정 공기를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함으로써 가정의 편안함에 기여합니다.

우리의 속삭이는 조용한 작동은 산만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언제든지 청정기를 가동할 수 있게 해주는 반면, 빛이 방해받지 않게 잠을 자도록 우리의 빛 감지가 조명을 어둡게합니다.

차분한 빛의 스펙트럼으로 진정시키고 싶을 때 부드럽고 다양한 컬러로 무드 조명을 켜십시오.

또는 항상 이동 중에도 지능형 자동 모드를 선택하면 MinusA2가 스스로 조정되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공기를 즐기십시오.


빛 감지 자동 모드
광센서는 MinusA2가 어두운 방에 있을 때 장치를 절전 모드로 자동 전환하고, 광량이 증가하면 더 많은 활성 모드를 재개합니다.

무드 라이트
전면 패널에 있는 LED 무드 라이트와 함께 아래로 내려가면 차분한 색상의 스펙트럼을 낼 수 있습니다.

 


실속 있는 유지바용

12시간 동안 매일 작동하는 필터와 2년까지 지속되는 필터 및 Energy Star

정격 모터를  갖춘 MinusA2는 연간 비용을 낮게 유지합니다.

연간 비용 비교 †

†† 에너지 원 : 미국 에너지 정보 관리국, 전기의 평균 소매 가격, 2015 년 6 월.

† 모든 에너지 및 필터 비용 계산은 가장 높은 팬 설정에서 연중무휴로 사용됩니다.

각 모델의 정보는 각 회사의 공식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 저축 계산은 BioGS SPA-550A 대 Honeywell 50250의 24/7 사용량의 에너지 소비 및 필터 교체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