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5가지 직장 알레르기 항원 및 이를 피하는 방법

정규직 근로자는 일주일 중 1/4 이상을 직장에서 실내에서 보낼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보내는 모든 시간은 근로자를 직장 알레르겐에 노출시켜 한 주를 비참하게 만들 수 있으며 증상은 저녁 출퇴근과 집에서 보내는 시간까지 확장됩니다.

by Anti-Dust

모든 산업 부문의 1,100만명의 미국 근로자가 작업장 알레르겐에 노출되었을 수 있습니다.

European Medical Journal 에 발표된 2017년 보고서에 따르면 모든 산업 분야에서 약 1,100만 명의 미국 근로자가 작업장 알레르겐에 노출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유럽과 다른 국가에서도 유사한 결과가 보고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직장 알레르기 반응은 경미하거나 심할 수 있으며 다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비염
  • 접촉성 피부염
  • 호흡 곤란 및 천식 발작
  • 아나필락시스 쇼크

그리고 이러한 생리적 반응 외에도 알레르기는 여러가지를 포함하여 다양한 부정적인 인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브레인 포그
  • 피로
  • 불안
  • 우울증

직장에서 가장 흔한 알레르겐 중 다수는 가정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고용주는 잠재적인 알레르겐 원인이 많고 더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 더 큰 물리적 환경에서 공기 질을 개선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가장 일반적인 직장 알레르기 항원 목록을 통해 모든 고용주는 더 행복하고 생산적인 인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작업장 먼지

먼지는 건물 공동 구역, 사무실 및 기타 시설에서 자주 만연합니다. 먼지는 공기 중에 쉽게 떠다니며 표면에 정착할 수 있는 수많은 작은 입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비듬과 피부 조각
  • 다양한 미세 섬유
  • 사람과 동물의 털
  • 곡물, 흙, 흙 또는 모래
  • 잎과 다른 식물 부분
  • 먼지 진드기
  • 박테리아, 곰팡이

흡입하면 이 물질 덩어리가 호흡 경로를 자극하고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합니다.

실내 먼지는 외부에서 유입될 수 있으며(창문을 통해 떠다니는 흙 입자 또는 차량 물질과 같은) 우리 옷에 묻어 이곳 저곳 이동합니다. 침전된 먼지는 카펫, 덮개를 씌운 가구 및 에어컨 장치에서도 종종 발견됩니다.

해결책: 환경을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오래된 카펫을 잠재적으로 제거하고 HVAC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 외에도 먼지 진드기는 습한 실내 환경에서 잘 번식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작업 공간에서 이 알레르겐을 줄이려면 이상적인 실내 습도는 약 40%여야 합니다.

2. 바람에 실려온 꽃가루

직장의 공기질은 일반적으로 실내 공기와 관련이 있지만 실외 공기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실외 꽃가루는 창문과 HVAC 시스템을 통해 실내로 유입될 수 있습니다. 특히 HVAC 시스템에 부적절한 필터가 있거나 오래되고 비효율적인 필터를 교체하지 않은 경우 문제가 됩니다. 꽃가루는 실내 식물의 수분을 통해 작업장에 유입될 수도 있습니다.

꽃가루 알갱이는 생식 세포를 다른 식물에 전달하기 위해 식물에 의해 생성됩니다. 때때로 꽃가루는 같은 식물의 다른 부분으로 옮겨집니다.

작고 미세한 꽃가루 알갱이는 바람을 타고 나무, 풀, 꽃에서 쉽게 운반됩니다.

작고 미세한 꽃가루 알갱이는 바람을 타고 나무, 풀, 꽃에서 쉽게 운반됩니다. 직경은 6미크론에서 100미크론까지 다양합니다. 꽃가루를 흡입하면 천식 발작과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고용주는 유효 수명이 끝나기 전에 MERV 16 등급 HVAC 여과를 선택 하고 필터를 교체하여 꽃가루 노출을 제어하고 실외 오염 물질을 실내 환경에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꽃가루와 같은 실외 공기 오염 물질이 고농도인 날에는 실외 공기질을 모니터링 하고 문과 창문을 닫을 수 있습니다.

3. 곰팡이가 벽에 숨어 있습니다.

곰팡이는 너무 습하거나 축축한 작업장에서 번성할 수 있으며 작업자에게 많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북미와 북유럽에 있는 건물의 약 20~40%에서 곰팡이가 눈에 띄게 자랄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너무 습하거나 축축한 작업장에서 번성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의 포자는 알레르기 반응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천식 발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또한 에어로졸화되어 건물 전체로 퍼질 수 있는 곰팡이 독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감지되지 않은 건물 지붕이나 파이프 누수, 낮은 습도, 홍수 또는 건물 기초에 물이 있는 경우 벽 내부에 곰팡이가 자랄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종종 벽 내부에 머무르지만 더 잘 보이는 건식 벽체와 내부 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건물 거주자는 곰팡이 흡입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곰팡이 및 기타 생물학적 및 화학적 오염 물질은 새 건물 증후군 (SBS)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SBS 증상에는 두통과 현기증, 호흡기 질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해결책: 먼지 진드기 와 마찬가지로 실내 습도를 약 40%로 유지하여 곰팡이 성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주변 건물 온도가 너무 따뜻하면 안 됩니다. 박테리아와 곰팡이의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누수가 있는 경우 누수 및 곰팡이 성장을 제어하기 위해 배관공 또는 HVAC 계약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작업장에서 포자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공기 정화 솔루션 도 있습니다.

4. 애완동물의 비듬을 타고 출근한다

직장에서 애완 동물 방문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애완 동물 및 동물로부터 동료의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비듬은 직장을 포함하여 어디를 가든 주인이 옷에 묻을 수 있습니다.

왜 그런 겁니까? 작업 환경에서 동물이 제한되는 경우에도 소유자가 작업을 포함하여 어디를 가든 애완동물의 비듬을 옷에 묻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완동물의 비듬은 일단 환경에 들어오면 공기 중이나 육지로 이동하여 가구와 카펫에 달라붙을 때 쉽게 흡입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카펫 바닥을 피하십시오. 카펫이 깔린 작업 공간은 자주 청소해야 합니다. 반려동물이 있고 동료가 더 잘 호흡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반려동물을 목욕시키고 옷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출근하기 전에 반려동물의 손이 닿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HyperHEPA 공기청정기 또는 개인용 책상 공기청정기를 실행하여 애완동물의 비듬을 잡아 공기를 정화할 수 있습니다.

5. 청소 시 발생하는 공기 중의 화학 자극제

세정제 및 기타 냄새는 근로자에게 질병을 유발할 수 있지만 반드시 알레르기 반응은 아닙니다.

화학적 알레르겐 및 알레르기 반응은 일반적으로 피부 자극 또는 접촉성 피부염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벤젠, 포름알데히드, 톨루엔과 같은 공기 중의 화학 물질과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은 일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반응과 호흡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개인은 또한 특발성 환경 편협(IEI)으로 알려진 상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다중 화학적 민감성(MCS)이라고 불렸던 IEI는 알레르기 반응이 아니지만 이와 같은 증상을 유발합니다.

  • 빨라진 심박수
  • 두통
  • 땀을 흘리다
  • 현기증

IEI는 향이 나는 제품, 향수, 연기, 먼지 및 세정액에 대한 공기 중 노출에 의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솔루션: 항상 VOC가 낮은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여기에는 라벨에 “낮은 VOC”라는 문구가 포함됩니다. 청소 제품을 실내 작업 공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보관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스 및 악취 공기청정기는 유해한 화학물질과 VOC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직업 및 환경 의학 저널(Journal of Occupational and Environmental Medicine) 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약물을 사용하지 않은 알레르기가 있는 직원은 생산성이 1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9). 작업장에서 알레르겐을 완화하면 직원이 더 편안해지고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녹색 의료 등급 청정 공기 기술에 투자하고 알레르겐을 완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작업장 리더는 회사 예산을 지능적으로 관리하면서 직원의 복지와 안전을 약속합니다.

 

IQAIR 소개

IQAir는 개인, 조직 및 정부가 정보 및 협업을 통해 대기 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스위스 기술 회사입니다.

Article Resources
[1] Anderson S, et al. (2017, June 1) Occupational allergy. European Medical Journal. DOI: 10.33590/emj/10311285
[2] Kazan O. (2019, July 10). The reason anxious people often have allergies. The Atlantic.
[3] American College of Allergy, Asthma & Immunology. (2018). Pollen allergens.
[4] Fox M. (2017, June 23). Sick building: Fungi release toxin directly into air, study finds. NBC News.
[5] Nakaoka H, et al. (2013). Correlating the symptoms of sick-building syndrome to indoor VOCs concentration levels and odour. Indoor and Built Environment. DOI: 10.1177/1420326X13500975
[6] National Institute of Environmental Health Sciences. (2022). Pet allergens.
[7] United State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U.S. FDA). (2022). Allergens in cosmetics.
[8] Johns Hopkins Medicine. (N.D.) Allergens: Chemical sensitivity.
[9] Burton W, et al. (2001). The impact of allergies and allergy treatment on worker productivity. Journal of Occupational and Environmental Medicine. DOI: 10.1097/00043764-200101000-00013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