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에어 2S

by Anti-Dust

새로 추가된 OLED 디스플레이로 고효율 정화

향상된 OLED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PM2.5 농도, 온도, 습도, Wi-Fi 연결 및 작업모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공기의 변화와 흡입하는 공기를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야간에 방해받지 않는 디스플레이 자동 밝기 조절

Mi 공기청정기 2S는 빛 감지 센서를 채택하여 주변 밝기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적합한 밝기로 조절합니다. 야간에 조명의 간섭없이 편안히 주무십시오.

고정밀 레이저 센서로 더 빠르고 정확한 반응

고정밀 레이저 센서를 채택한 Mi 공기청정기 2S는 “혜안”을 가지게 되었으며 0.3μm 단위의 미립자까지 확인할 수 있고 공기의 질에 정확하게 반응합니다.

미세먼지 CADR 최대 310m³/h로 실내공기를 빠르게 순환

고효율 공기 증압 시스템을 채택한 Mi 공기청정기 2S는 부피가 작지만 고성능이며 미립자 CADR 최대 310m³/h 수준이며 적합면적은 21~37m²에 달합니다。

3중 여과로 고효율 정화

일체화 360° 타원형 필터로 3중 정화

초기 여과로 큰 입자의 이물질 차단.
이중 여과는 Toray H11-grade HEPA 필터로 공기 중의 미립자 및 박테리아 같은 바이러스를 제거합니다.
삼중 여과는 고품질 활성탄을 사용하여 포름알데히드 같은 유해물질을 흡수하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줍니다.
새롭게 추가된 RFID 스마트 필터 식별으로 조작 및 설치가 편리해졌으며 정품 필터를 인증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을 강조한 타원형 설계

2세대 Mi 공기청정기의 경험을 토대로 채택된 클래식한 타원형 설계를 통해
기체 내부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했으며 정화 능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943개의
공기 구멍으로 흡입되는 공기가 더 많아졌으며 입체 순환 정화 흡입/배출구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Mi 홈 앱 스마트 제어

Mi 홈 앱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Mi 공기청정기 2S를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앱으로 실시간 실내 공기질 변화 확인 및 면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모드로 조정을 하실 수 있고 사용자의 사용 습관을 파악하여 자동 종료 또는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온도 및 습도 감지 기능으로 건강과 관련된 수치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예약 시스템으로 집에 도착 전 집안의 공기를 정화합니다.

더 조용하고 낮은 전력 소모

팬 소음을 줄이기 위해 바람이 지나는 모든 부분에 신경을 써서 설계했습니다. 수면 모드 시 공기청정기의 작업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소음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별 제작된 일본의 Nidec 모터를 사용하여 일반 작업 모드 시 4.8W의 전력을 소모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전구의 소모 전력보다 낮은 수준입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