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가 만든 독보적 성능의 공기청정기 Airpura 600R

by Anti-Dust

에어퓨라는 실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고성능의 필터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여
당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오염원으로 부터 지켜드립니다.

H14등급 헤파필터

에어퓨라의 헤파필터는 오랜시간 지속적인 성능 유지를 위해 세심한 제조기술을 포함했습니다.

필터 씰링공법을 통해 360도로 정화되는 필터의 모든 부분에 고르게 압력을 배분하여
유해물질이 안전하게 흡착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압력에도 오랜시간 필터의 접힘부분의 변형을 최소화하기 위한 스페이서가 사용되었습니다.

필터의 하우징 역시 장기간 지속적인 압력과 충격을 충분히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이 강한 스틸로 제조되어 안전합니다.

다 같은 헤파필터가 아닙니다.

0.1㎛ 초미세먼지 99.99% 포집가능!

HEPA는 ‘고효율 미립자 공기필터(High Effciency Particulate Air Filter)’의 줄임말로
공기 중의 미세한 입자를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의 일종입니다.

에어퓨라 헤파필터는 필터등급 기준안인 EN-1822기준에 의거, H14등급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대용량 활성탄소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은 공기중에서 일정온도와 압력에 의해 지속적으로 방출되며, 대기 중에 휘발되므로
피부접촉이나 호흡기 흡입을 통해 신경계에 장애를 일으키는 유해한 물질입니다.

휘발성유기화합물제거에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정화 방법은 활성탄소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활성탄소는 탄소의 제조과정이나 블랜딩 방식에 따라 탄소의 품질이 달라지며
활성탄소의 함량 또한 제거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강력한 VOCs 제거능력

VOCs(휘발성유기화합물)은 공기중에서 일정온도와 압력에 의해 지속적으로 방출되며,
대기중에 휘발돼 악취나 오존을 발생시키는 탄화수소화합물로
피부 접촉이나 호흡기 흡입을 통해 신경계에 장애를 일으키는 유해한 물질입니다.

에어퓨라 활성탄소의 대표적인 VOCs 제거율
시험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소

※ 시험환경: 4.0㎥ / 작동모드 : Max / 가스농도측정기 : MIDAC 1801(FT-IR)

※ 해당 결과는 실험실 측정기준으로 실사용 환경에서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360° 서라운드 입체정화

에어퓨라는 360도 전방향 으로 오염공기를 흡입하고 정화된 공기를 배출합니다.
설치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효율적이며 빠른 정화가 가능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