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by Anti-Dust

코웨이에 따르면 이 제품은 수조부(가습 기능 담당) 내 물 고임을 방지하는 워터락 기술을 적용해 화학물질 사용 없이 안전하게 대장균을 99.99%까지 방지한다.

워터락 기술은 코웨이만의 자동 물 제어 시스템으로 가습 기능이 작동할 때는 물통의 입구를 열어 수조로 물을 공급하고, 가습 기능이 필요 없을 때에는 물통의 입구를 막아 수조로 물이 공급되는 것을 차단한다. 또 수조부에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건조까지 시킨다.

이 제품은 물통과 수조부를 손쉽게 분리해 사용자가 언제든지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해 위생성을 강화했다. 가습 물통은 제품 상단 손잡이를 들어 올리면 손쉽게 분리된다. 가습 수조부는 제품 커버를 열고 앞으로 잡아당기면 분리돼 가습 필터와 내부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4단계 필터 시스템(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 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을 장착해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이상 제거하는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를 전면, 측면, 상부에 각각 배치해 ▲일반청정 ▲청정가습 ▲멀티청정 등 3가지 방식으로 실내 공기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한국공기청정협회 ‘HH인증(가습)’과 ‘CA인증(공기청정)’은 물론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으로 청정 성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