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뮤다 – 에어엔진 공기청정기

by Anti-Dust

가장 강력하게 실내 공기를 빨아들이는 공기청정기

기존의 공기청정기는 실내에 멀리 있는 부유물질들은 제거할 수 없었습니다. 멀리 있는 공기를 순환시키고 부유물질같은
입자들을 끌어오기 위해서는 막강한 순환기류가 필요하지만 공기를 멀리까지 순환시킬 힘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AirEngine은 순환에 필요한 팬을 이중으로 장착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중팬에 의해 생성된 강력한
순환 기류는 실내 공기를 움직여 PM2.5와 같은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크기의 미립자나 꽃가루, 부유물질까지도 강력하게 빨아들여 제거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구조

AirEngine이 실내에 존재하는 멀리 있는 부유물질까지 끌어당길 수 있는 것은 독자적인 이중팬 구조 때문입니다. 이 이중팬 구조는 강력한 순환 기류를 생성시키고, 실내 공기를 고성능 효소필터에 통과시켜 깨끗하게 만들어 줍니다.

안심할 수 있는 공기를 제공

기존의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할 수 없었던 꽃가루 등의 큰 입자들도 AirEngine은 강력하게 빨아드립니다. 대기오염 물질인 PM2.5 크기의 초미세먼지에 대해서도 높은 제거 효율을 발휘했으며, 새로운 360° 효소 필터는 부유물질을 빨아들이는 동시에 유해균을 제거합니다.

간편한 조작

AirEngine 작동 버튼은 단 3개. 평소에는 센서로 공기질을 감지하는 자동모드를 사용해주세요. 청소 중 혹은 청소 후에는 제트클린 모드를 사용하면 깨끗하게 청소 된 실내에 걸맞게 AirEnigine이 공기를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해 드립니다.

실감 효과

AirEngine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사용자의 71.4%가 [꽃가루 제거 능력을 실감했다.] 라고 응답해 꽃가루 제거 능력을 실감하는 분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