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웨어 세컨드 에디션

by Anti-Dust

공기를 눈으로 보다

어웨어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화학물질을 측정하고 개인화된 팁을 제공해 우리의 생활 환경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실내 공기가 바깥보다 5배 이상 더 오염될 가능성을 주목해 탄생된어웨어는 공기의 질을 결정하는 화학물질,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그리고 초미세먼지를 측정, 점수를 통해 실내 공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앱을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공기를 그래프로 기록하고 상황에 맞는 팁도 제공한다.

실내 공기 측정기 개발사 Awair(어웨어)가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을 11일 공식 출시했다.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은 2015년 출시된 어웨어의 첫 프리미엄 라인 어웨어 퍼스트 에디션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서, ▲초미세먼지(PM2.5) ▲화학물질 ▲온도 ▲습도 ▲이산화탄소 5가지 실내 공기 요소를 측정해 실시간으로 최적의 실내 환경 관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사용자들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LED 디스플레이 화면에 표시된 어웨어 스코어를 통해 실내 종합 공기 질 및 항목별 수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노크 기능이나 설정 변경을 통해 시계로도 활용 가능하다

어웨어 세컨드 에디션은 구글 홈(Google Home)에 탑재된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1) 를 비롯, 아마존 알렉사(Alexa), 네스트(Nest), IFTTT와도 연동되어, 사용자는 음성 명령만으로 현재의 실내 공기 정보 등을 확인 및 컨트롤 할 수 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