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큘 Air Pro 공기살균청정기

by Anti-Dust

혁신적인 공기 청정 솔루션 ‘몰리큘(Molekule)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인가받은 공기청정기 에어 프로를 국내 출시

넓은 생활 공간과 상업 공간을 위해 디자인 된 최적의 공기살균청정기

 

Air Pro 거실, 침실, 병원, 상업공간등 넓은 다목적 공간 용
미세먼지 센서 & Auto Protect 탑재

*2021년 2월 1일 출시 ₩ 2,490,000

 

3배 더 강력한 풍량

3배 더 강력해진 Air Pro의 풍량을 통해 가정의 넓은 공간들은 물론 병원, 호텔, 음식점 등 다중 이용 시설에서 충분히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염물질 파괴

특허 받은 PECO 기술은 공기 중의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및 화학 물질을 파괴합니다.

과학으로 증명된 공기 청정 기술

25년 이상의 기술 개발을 통해 개선을 거듭하고, 독립적인 실험실과
대학 연구실 등을 통해 그 우수성이 검증되었습니다.

더욱 넓어진 사용공간

92.9㎡(제조사 기준, 약 28평) 의 넓은 공간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병원 등 다중 시설 공간에 적합합니다.

 

 

Air Pro는 몰리큘이 20년 넘게 개발 하여 특허 받은 PECO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하게 오염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바꿉니다.

PECO 기술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및 화학 물질을 포함하여 가장 넓은 범위 의 오염물질들을 파괴합니다.

92.9㎡(제조사 기준, 약 28평)의 공간을 위해 설계된 Air Pro는 사무실, 침실, 거실 외 넓은 공간을 보호하는데 최적화 되었습니다.

2개의 Auto Protect 모드는 밤 낮에 따라 그리고 오염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소음 정도에 맞게 바람 세기를 조절함으로써 오염물질로부터 24시간 보호합니다.

 

 

몰리큘에 따르면 에어 프로는 최근 미네소타 대학과 진행한 실험에서 사스(SAS), 메르스(MERS)의 대체 바이러스로 꼽히는 소 코로나바이러스(BCoV·Bovine coronavirus), 돼지 코로나바이러스(PRCV·Porcine respiratory coronavirus)와 신종플루로 알려진 A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H1N1)를 99.99% 불활성화하는 결과를 나타냈다.

사스와 메르스는 대표적인 인간 코로나바이러스로, 현재 세계보건기구(WHO)가 팬데믹(감염병 대유행)을 선언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COVID 19·SAS-CoV-2)과 계통이 같다. 다만 몰리큘 에어 프로가 코로나19를 막는다는 실험 결과는 명확하게 나오지 않았다.

몰리큘 에어 프로에는 몰리큘이 특허를 낸 ‘피코(PECO·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기술을 탑재했다. 광전기 화학적 산화 기술로 불리는 이 기술은 공기 중 오염물질을 단순히 거르는 데 그치지 않고, 분자 단위로 파괴하는 강력한 공기살균청정 기능이다.

이 피코 기술을 통해 에어 프로는 바이러스는 물론이고, 박테리아, 곰팡이균,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 각종 오염물질을 파괴한다. 몰리큘 측은 “초미세먼지(PM2.5) 대비 1000배 작은 오염 물질까지 파괴할 수 있다”고 했다.

또 에어 프로는 대부분 살균 기술이 UV(자외선)-C를 사용해 오존을 발생하는 것과 달리, 오존을 내뿜지 않는다. 이와 관련해 종합품질보증업체 인터텍으로부터 제로오존 인증을 받기도 했다.

이 밖에 에어 프로는 360도 공기 흡입으로, 약 92.9㎡의 공간을 공기정화한다. 꽃가루(PM10)·초미세먼지(PM2.5)·담배연기(PM1.0) 등 크기별 오염물질에 대응하는 세가지 센서를 갖춘 점도 특징이다. 바람 세기는 6단계로 세분화했다. 저소음 오토모드로 수면이나 업무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올 상반기 내로 원격 전원, 바람세기 제어, 공기질 및 필터 상태를 볼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디자인은 아노다이징 공법이 적용된 알루미늄 하우징과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이외 부품들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노출이 적은 소재를 사용했다. 제품 상단 가죽 스트랩에는 ‘비건 가죽’을 사용했고, 터치 스크린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에어 프로는 몰리큘 매장이 입점한 전국 백화점과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과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0만원대다.

 

Related Posts